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멜로가 체질
    멜로가 체질

    저의 인생드라마 중 하나인 '멜로가 체질'은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여자들의 고민들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드라마입니다. 특히 천우희배우님의 엽기스런 연기가 너무 매력적입니다. 보면서 항상 깔깔되며 웃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또, 안재홍 배우님과 의 캐미는 정말 신의 한 수였다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멜로가 체질'의 정보 및 줄거리와 등장인물 그리고 해외반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멜로가 체질> 정보 및 줄거리

    "멜로가 체질"은 2019년에 처음 방영된 대한민국의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한국에서 인기가 좋았던 영화 중에 하나였던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에 의해 연출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방영당시에는 성적이 좋지 않았지만 넷플릭스 같은 OTT서비스에 진출한 뒤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이 드라마는 30대 여성 세 명을 중심으로 일과 관계, 그리고 개인적인 성장과 도전을 헤쳐나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줄거리는 세 명의 여자 주인공들이 그들의 각각의 삶에 대해 소개합니다. 진주는 그녀의 직업적인 경력과 개인적인 삶에서 어려움에 직면하고, 은정은 여성 감독이 되는 것과 과거의 연인과의 이별의 어려움을 탐구하고, 한주는 직장에서 그녀의 나이와 성별에 대한 이해를 다룹니다. 주인공들은 그들의 투쟁을 통해 서로를 지지하고, 강한 우정을 형성합니다.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등장인물들은 그들의 직업과 관계에서 다채로운 도전에 직면합니다. 진주는 한때 인연의 운명을 다루고, 은정은 다큐멘터리 세계에서 그녀의 꿈을 추구하고, 한주는 결혼과 성공의 사회적인 전망과 씨름합니다. 등장인물들의 이야기는 계속 펼쳐지고, 드라마는 사랑, 우정, 그리고 자기 발견의 복잡한 문제들을 탐구합니다. 등장인물들이 그들의 두려움에 맞서고 개인적으로 특별한 성장을 추구하면서 이야기는 유머와 감정적인 순간들을 얽히게 됩니다. 드라마는 삶의 굴곡을 통해 서로를 지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멜로가 체질"은 30대 여성들이 직면한 도전들을 현실적으로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것은 사회적인 기대, 직장의 역동성, 그리고 개인적이고 직업적인 성취의 추구를 다룹니다. 드라마는 멜로드라마의 순간들을 유머와 잘 결합하여 등장인물들의 삶을 잘 묘사합니다.

     

     

     

    <멜로가 체질> 등장인물

    "멜로가 체질"은 각각의 독특한 개성, 특이한 점, 그리고 스토리 라인을 가진 다양한 등장인물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임진주(천우희):경력과 사생활에 차질을 겪는 30대 작가지망생입니다. 그녀는 과거의 관계에서 오는 감정적인 문제에 직면합니다. 진주는 성인의 삶의 복잡성을 다루는 공감할 수 있는 인물로 묘사됩니다. 그녀는 자신의 직업과 개인적인 관계의 어려움을 헤쳐나가며, 낙천적이며 회복력이 있습니다. 이은정(전여빈):자신의 작품에 대한 강한 열정을 가진 다큐멘터리 감독 은정은 남성 중심의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 세계에서 장애물과 차별에 직면합니다. 은정은 단호하고, 거침없고, 야망이 있는 사람으로 묘사됩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성별 고정관념에 도전하고, 힘든 분야에서 자신의 열정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고군분투를 탐구합니다. 황한주(한지은):어린 나이에 결혼을 해 자식을 혼자 키우는 돌싱녀입니다. 그녀는 결혼과 성공에 관련된 사회적 기대와 씨름합니다. 한주는 젊은 외모와 사회적 규범으로 인해 직면하는 어려움이 특징입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특정한 기대를 따르도록 여성들에게 가해지는 압력을 반영합니다. 손범수(안재홍):유능한 감독이자 진주와 러브스토리를 그리는 남자 주인공입니다. 범수는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범수는 이 시리즈에서 코믹한 안도감을 제공합니다. 그의 캐릭터는 이야기에 유머를 더하며, 진주에게 힘이 되는 연인역할을 합니다."멜로가 체질"은 주인공들을 제외한 다양한 조연들을 특징으로 하며, 각각은 드라마의 전반적인 이야기와 주제에 기여합니다. 이 드라마의 강점은 잘 발달된 캐릭터들과 어른들의 도전과 기쁨에 대한 현실적인 묘사에 있습니다. 드라마는 우정, 사랑, 그리고 직업적 열망의 복잡함을 탐구합니다. 그것은 30대 여성들이 직면한 도전들을 탐구하고 결혼과 성공에 대한 사회적인 기대를 해결합니다. "멜로가 체질"은 재치 있고 사실적인 어른스러움 묘사와 출연진들의 강한 연기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제목은 등장인물들의 삶의 감정적인 기복을 반영하며, 유머가 가미된 멜로드라마의 혼합을 제안합니다.

     

     

     

    <멜로가 체질> 해외 반응 

    댓글 1: 이 드라마는 사실적입니다, 그런 캐릭터들의 실제 모습을 보는 것처럼... 최고의 연기와 연출... 앞으로 이런 드라마를 많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2: 이 드라마는 팬데믹 기간 동안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행입니다. 2023년을 시작합니다. 이 명작을 다시 봅니다.

    댓글 3: 처음에는 전여빈 씨를 위해서 이 드라마를 보고 싶었는데 제가 보면서 천우희 씨 연기에 더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임진주 씨 역할을 잘 해냈습니다.

    댓글 4: 저는 이 드라마가 너무 좋았어요. 재미있고 주인공들과 조연들이 다 훌륭했어요. 김상수(해방일기에 나오는 손석구 님)의 장면이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댓글 5: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있는 이유를 찾은 것 같아요. 많은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 왠지 시간이 흘러 겨우 극복할 수 있었던 것 같은 오래된 상처와 찌릿찌릿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2화에서 떨어뜨렸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삶을 거의 포기한 상태였던 저는 그 위에서 여빈을 볼 때 마치 제 자신을 보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제 삶이 어떻게든 새로운 궤도를 찾을 수 있을지 지켜봅시다. 영상 감사합니다. 신선한 공기의 숨결처럼 느껴집니다.

    댓글 6: 제가 본 드라마 중에 제일 잘 나온 드라마 중에 하나. 좀 더 일찍 모여서 더 많은 장면을 함께 했으면 좋았을 텐데요. 전반적으로 좋은 캐릭터들이 너무 많았고, 재밌는 순간들도 있었습니다.

    댓글 7: 나는 그녀의 과거 남자친구와 은정만큼 그들의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 드라마의 스토리는 은정의 이야기였습니다

    댓글 8: 함께 침대에 누워있는 그들의 모습을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그 에피소드가 끝나고 아기처럼 울었어요. 정말 잘했어요

    댓글 9: 저는 이 장면이 너무 좋아요. 그녀는 마침내 자신이 슬프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요. 그녀는 오랫동안 자신의 슬픔을 무시하려고 최선을 다했어요.

    반응형